개구리 왕눈이 노래/악보, 투투

교육관련
728x90
반응형

 


개구리 왕눈이 노래/악보, 투투

 

저희 아이가 어디서 듣고 왔는지 개구리 왕눈이 노래 찾아서 들려달라네요.

어린 시절 참 즐겁게 봤던 개구리 왕눈이~

아이와 함께 추억돋는 개구리 왕눈이 노래를 들어보려고 해요. ㅎㅎ

 

 

어린 시절 추억이 떠오르시나요?

개구리소년, 빰빠밤!

개구리소년, 빰빠밤!

 

 

 

 

 개구리 왕눈이는 1972년 일본 후지티비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이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1982년 KBS에서 방영되었었지요.

어린 나이에 이해하기 힘든 소재도 있었지만

개구리소년 왕눈이 시간에는 모두 TV 앞을 지켰던 즐거운 기억~ㅎ

 

 

주인공인 개구리 왕눈이는 풀피리를 아주 잘 불었던 캔디캐릭터.

일곱번 넘어져도 이~일어나라~~~~

칠전팔기의 정신을 보여주는 개구리 왕눈이!

 

 

 

 

개구리 왕눈이 노래 가사처럼 무슨 일이 있어도 웃음을 잃지않았던 꿋꿋한 개구리 왕눈이!

 

 

 

 

 

주인공인 개구리 왕눈이의 여친, 아로미.

흉폭한 투투의 딸이지만 고운 마음씨였죠.

 

 

 

 

카리스마 짱인 개구리 왕눈이의 투투, 아로미의 아빠

그래도 딸에 대한 사랑만은 흉폭하지 않았으니 다행이죠,. ㅋ

 

 

 

 

개구리 왕눈이 투투는 참개구리라는데

투투의 실제모델이라며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이네요. ㅎㅎ

 

 

 

 

개구리 왕눈이 투투 컵케익입니다.~~~ ㅎㅎ

진짜 투투를 닮았네요. ^^*

 

 

 

 

개구리 왕눈이랑 아로미랑 참 잘 어울렸었는데

개구리 왕눈이의 결말은 그래도 해피엔딩이니~ ㅎㅎ

 

 

 


 

찾는 김에 개구리 왕눈이 가사도 찾아보았답니다.

개구리 왕눈이 가사

 

 

개구리소년 개구리소년
네가 울면 무지개 연못에 비가 온단다
비바람 몰아쳐도 이겨내고
일곱번 넘어져도 일어나라
울지말고 일어나
피리를 불어라
삘리리 개굴개굴 삘리리리
삘릴리 개굴개굴 삘리리리
무지개 연못에 웃음꽃 핀다
개구리소년 개구리소년
내가 울면 무지개 연못에 비가온단다
비바람 몰아쳐도
이겨내고 일곱번 넘어져도 일어나라
울지말고 일어나 피리를 불어라
삘리리 개굴개굴 삘리리리
삘리리 개굴개굴 삘리리리
무지개연못에 웃음꽃핀다

 

 

 

개구리 왕눈이 노래 가사에 이어 악보까지~ ^^*

개구리 왕눈이 악보입니다.

개구리 왕눈이 전체 악보는 아래 악보세상에 가시면 있어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