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어울림누리 빙상특강 수강신청!

교육관련
728x90
반응형

 

 

 


 

 

고양 어울림누리 빙상특강 수강신청!

 

우여곡정 끝에 고양어울림누리 빙상특강 수강신청했어요. ㅎㅎ

거의 2년여를 해왔던 스피드 강습을 접고 피겨로.

올해까지만 얼음 위에서 놀거라고....

하는동안 열심히 하라고 다짐을 받은 다음이었지만

느긋한 엄마는 수강신청 기간을 깜빡하고선 혼자 수강신청하려고 난리.ㅠ.ㅠ

 

 

고양어울림누리 빙상장은 방학 때마다 방학특강교실을 여는데

이번엔 이례적으로 방학 전 무료강습도 있는 것 같던데

궁금하신 분들은 고양 어울림누리 스포츠센터 홈피 들가보시길 바래요.

 

고양 어울림누리 빙상장 빙질에 대해서 의견이 분분한 것 같지만

어느 곳도 언제나 훌륭할 순 없다고 생각하는 제가 2년여를 봐온 거로는 빙질이 좋은 편이라 생각해요. ^^*

 

암튼 우여곡절 끝에 신청성공한 고양 어울림누리 빙상특강 시간표랍니다.

저희도 처음에 여름방학 특강으로 고양 어울림누리에서 스케이트를 시작했답니다.

잘 하지는 못하고 그냥 얼음 위에서 노는... ㅎㅎ

 

 

인근에 빙상장이 없기때문에 고양 어울림누리 빙상장의

여름방학 특강은 순식간에 마감된답니다.

올 여름방학 특강은 7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접수해요.

저도 화요일 기다렸다 접수할 과목이 있어서...ㅎㅎ

 

 

 

 

강습할 때 스케이트화와 헬멧은 대여 가능한데

수강신청 후 현장접수하는데 대여하는데도

제법복잡했던 기억이 있어요.

 

더운 여름 얼음 위에서 시원하게 보내기엔 딱인 곳!

고양 어울림누리 빙상장에서

저희도 올 여름방학을 시원하게 보내려구요.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