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산역맛집] 모리바베큐하우스에서 얼리버드로!

먹거리
728x90
반응형

 


 

 

[구산역맛집] 모리바베큐하우스에서 얼리버드로!

 

최근 구산역에 새로운 맛집이 생겼어요. 모리바베큐하우스라고...

저는 세번쯤 다녀왔는데 저렴한 가격에 음식이 괜찮아요.

 

모리바베큐하우스 구산점

평일 런치 11:30~16:00

평일 디너 17:30~ 22:30

비교적 늦게까지 하네요. ^^*

 

평일 오전 선착순 10팀에게는 얼리버드라고 15% 할인도 해줍니다.

한가한 엄마들 할인받고 기분좋게 식사하면 좋지요~~

 

그래서 모리바베큐하우스 구산점은 오픈 전 엘리베이터 앞은 만원이랍니다.

저 갔을 때만 그랬을까... 모르겠네요.

 

 

 

홀 면적에 비해 음식 디스플레이된 공간이 좁아서

사람 많을 땐 줄서서 가는 분위기.

음식 디스플레이에 조금만 더 면적을 양보했더라도

훨씬 즐거운 식사가 될 것 같은 아쉬움이 있는 모리바베큐하우스 구산점.

 

이 사진의 왼쪽편에 커피와 음료가 있어요. ^^*

 

 

 

 

샐러드 종류도 좋지만 그릴 쪽 메뉴도 좋은데

어디를 가나... 함께 먹을 음식을 뒤적거리며 담으시는 분 정말 싫습니다.

예의지켜가며 적당히 하셨으면... ^^*

 

연어가 없는 게 아쉽지만 가격대비 훌륭한 모리바베큐하우스

 

 

 

 

뒤쪽으로는 룸도 갖춰져있어

조용한 식사를 원할 땐~~~ 룸으로!

창가에서 거리를 내려다보며 식사할 수도 있겠죠.

 

 

 

 

 

먹느라 허둥지둥하다보니 음식사진 남은 게 별로 없네요.ㅋㅎㅎ

다욧은 언제 한단 말인지....

특히 쫄면 캐슈넛 샐러드는 핫합니다. ^^*

 

 

 

 

벌써 다 먹고 후식이네요.

모리바베큐하우스 구산점에서

카라멜푸딩도 먹었으면 하면 작은 소망이 있네요. ㅎㅎ

 

 

 

 

 

후식으로 우아하게 아포카토를 만들어드시는  절친님!!!

나도 한 입~~~

 

 

 

 

모리바베큐하우스는 2시간의 만찬이라고 해서

식사시간 두시간 이용제를 추천하는데

혹시 2시간이 넘었다고 나가라 하지는 않습니다. ^^*

 

 

 

 

모리바베큐하우스 가격입니다.

평일 점심에 식사약속이 있다면

평일 런치 15% 할인받아 얼리버드로 식사하셔요~~ ^^*

 

 

구산역맛집 모리바베큐하우스는 구산역 3번 출구 나오면

모리바베큐하우스라고 떡 하니 쓰여진 건물 있어요~~ ^^*

 

이상 얼리버드 할인받아 즐거운 식사를 했던

구산역맛집 모리바베큐하우스 구산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