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자색옥수수차 시음도 하고 플래쉬몹도 보고~^^

먹거리
728x90
반응형

 


동서식품, 자색옥수수차 시음도 하고 플래쉬몹도 보고~^^

 

 

 어제 5월 5일 어린이날,

 가산디지털단지역의 하이힐아울렛에서 동서식품 자색옥수수차 플래쉬몹이 떴네요.
어린이날이라 쇼핑하고 외식하러 온 사람들이 매우 많더라구요.


 

 

연인들, 가족들, 친구들 등등 공휴일과 어린이 날이 겹쳐서 활발한 하루~^^
자색빛이 난다는 자색옥수수차를 처음들어봤는데 기억 속의 얼룩이 옥수수가 생각더라구요.


자색이라 특이하다 했는데 자색의 플래쉬몹이 아이들과 가족들을 웃음으로 물들게 만든느낌.


1층 광장에서 갑자기 뚜뚜 울리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심봉사와 심청이 여러명이 자색옥수수차로 눈을 뜨게 해주는 내용같더라구요.

 

 


눈이 반짝~ 동글동글한 율동과 신나는 최신(?) 음악으로 무대를 꾸며졌고,
공연으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바로 이어서 자색빛의 나그랑 티를 입고 나타난 활발한 젊은 남녀들이
한 두 명씩 합류하기 시작해서 즐거운 음악과 눈이 반짝반짝거리는 춤도 추구요^^

이게 바로 플래쉬몹이라는거구나~ 싶어서 신기했다.

순정만화 속 여주인공처럼 왕눈이 반짝이는 메이크업이 더욱 눈에 띄어서
여자아이들은 예쁘다라며 연신 즐거워하는게 너무 귀여웠고, 남자아이들도 따라서 춘다고 열심~ㅋㅋㅋ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신나며 즐거워하는 모습들이 좋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은 순수한 모습으로 플래쉬몹 친구들과 함께 춤을 추고 흥겨워 하는 모두가 훈훈하고 신나는 시간이였죠.


동시에 엄마들이 가장 열광했던, 자색옥수수차 증정품을 증정하는 사람들이 나타나서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였죠.
춤이 모두를 하나로 만들었다면 동서식품 자색옥수수차가
어른들과 엄마, 아빠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거 같구요.


어른들은 동서식품이라고 하니까 더 관심을 주는 분위기였구요.
그리고 자색옥수수차가 뭔지 어디에 좋은지, 어떻게 먹는지 이런게 어른들은 더 관심을 보이는..~

 

 

 

그리고 별도로 자색옥수수차 티파티가 열리니까 어른들은 완전 좋아라,,~

제법 더운날이라,, 다들 시원하게 한잔씩 하고 싶은~^^

저도 한잔하는데 자색옥수수색이 참 이쁘더라구요.

 

뭐라고 해야하나,,, 보라색같디고하고,, 자주색같기도 하고,,~

그래서 더 시원한 느낌이구요.

그리고 특유의 고소한 맛까지~ㅎㅎ

 

이번 주말에 장보러가면 구입해서 시원하게해서 집에서 먹어볼려구요.

그리고 자색옥수수차에 안토시아닌이라는 눈에 좋은게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

눈건강도 챙기는데 도움이 될거같구요.

 

 

 

하여튼 특이한 플래쉬몹도 그렇고 시음회도 그렇고,,,

재미난 하루였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