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커플링.jpg, 공대생 커플링 모음

관심사/다이어트
728x90
반응형

 

 

 

 

 


 

 

특이한 커플링.jpg, 공대생 커플링 모음

 

연애시절 저희 커플링도 특이하다고 질문 많이 받고 했는데

오늘 찾아본 특이한 커플링.jpg 사진들 보니까

저희껀 아무것도 아니었군요.ㅎㅎ

 

 

커플링도 요런 명품스탈로 딱 껴줘야 제맛인가요?

명품 커플링이었을 때랑 특이항 커플링일 때랑 어느 게 뿌듯할까요?

당연 명품 커플링이겠죠? ㅋㅋㅋ

 

 

 

 

 

넌 내꺼~~~

우리 이대로 사랑하게 해주세요!

우리 결혼할거예요~~~~

단순하게는 이런 메세지를 담고

앞으로 영원할 것을 약속하는 커플링도

이세상 수많은 사람만큼이나 많은 디자인이 있고

그 중 심하게 특이한 커플링.jpg를 포함한 여러 커플링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

 

 

 

특이한 커플링.jpg 1호

제목에 공대생 커플링이라고 했는데

그만큼 공대생스러운 커플링이 눈길을 끄네요.

저희도 공대생이었는데... CC일 때는 커플링이 없었답니다.

이런 아이디어, 열정이 부럽네요. ^^*

 

 

 

 

 

 

 

특이한 커플링.jpg 2호

이걸 뭐라 그러나요?

통신선 연결부위~~

아이디어는 좋으나 내구성이 걱정이네요. ㅎㅎ

 

 

 

 

 

 

 

특이한 커플링.jpg 3호

홋!!!! 딱 제 스탈이로군요.

이런 아이디어 너무 부러워요. ^^*

 

 

 

 

 

 

 

 

특이한 커플링.jpg 4,5호

정말 탐나는 특이한 커플링이네요.

ㅠ.ㅠ

새로 커플링할 일이 없는데

나중에, 나중에 결혼 20주년 커플링으로 하자 해볼까요?

간질간질한 사랑의 메세지 넣어서....

주책일까요?

 

 

 

 

 

 

 

특이한 커플링.jpg 6호

묵직하니 남자분들께서 좋아하시겠네요.

 

 

 

 

 

 

 

 

특이한 커플링.jpg 7호

영원을 암시하는 뫼비우스의 띠가 안에 새겨져있고

밖에도 변하지 않은 사랑에 대한 바램이~~

 

 

 

 

 

 

 

 

 

 

 

 

 

특이한 커플링.jpg 8호

사랑하는 사람의 지문을 넣어서 만드는 특이한 커플링.

아이디어 굿이네요. ㅎㅎ

 

 

 

 

 

 

 

특이한 커플링.jpg 9호

깔끔하고 심플한 것이 맘에 드는 특이한 커플링인데

일상생활에서는 조금 불편하겠다 싶어요.

 

 

 

 

 

 

 

특이한 커플링.jpg 10호

갠적으로 젤 맘에 드는 커플링 디자인입니다.

메세지보다는아이디어로....

보기엔 좋은데 10년 넘게 착용은 어려울 듯. ㅋ

 

 

 

 

 

 

 특이한 커플링.jpg 11호

묶어놓고 싶은 의지인지....

바램이 너무 컷나봐요. 함께 아니면 따로 끼기는

문제가 많아보이는 특이한 커플링~~ㅋ

 

 

 

 

 

 

 

특이한 커플링.jpg 12호

깜찍한 커플링이네요.

 

 

 

 

아래는 특이한 반지들이랍니다.

 

 

 

특이한 반지.jpg 1호

 

 

 

 

 

 

특이한 반지.jpg 2호

 

 

 

 

 

특이한 반지.jpg 3호

 

 

 

**이미지들은 자비시주얼리 블로그와 퍼니발렌타인 블로그에서 주로 가져왔습니다. ^^*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