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미구이 맛나다.

먹거리
728x90
반응형

 


가자미구이 맛나다.

 

 

지난 겨울부터 우리집 밥상을 든든하게? 책임지고 있는~ 가자미~^^

 

그냥,,, 팬에 기름두르고,,~

 

구이로 만들어 먹는데,,, 질리지도 않고 맛나네요~ ㅋㅋ

 

 

 

왠만한 뼈는 그냥 씹어 먹을 수 있도록 팬에 좀 오래 올려두었다가,,,~

 

가스불은 최대한 약한불로 해야,,, 타지않고~

 

고소한 가자미구이가 된답니다.^^

 

 

 

맛나 보이죠~ㅋㅋ

 

생선싫어라 하는분들도~

 

비린맛없이 담백하고 고소한 가자미구이는 드실 수 있을겁니다.~

 

 

 

어제 냉장고에 몇 마리 남지않았다는~..ㅠㅠ

 

좀 아껴 먹을 생각임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