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 예비고3 윈터스쿨 참가 후기

교육관련
728x90
반응형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 ; 예비고3 겨울방학캠프 윈터스쿨 나의 삶을 바꾸었다.



11월~ 올해 수능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과 내년에 수능을 치루게 되는 예비고3 학생들의 경우에는 아주 중요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을 시간입니다.
입시라는것이 한발 앞서서 준비를 해야하는 과정이기에  벌써 겨울방학을 준비로 여러 계획들을 세우고 있을 시기이기도 하구요.



오늘 겨울방학 때 기숙학원에서 예비고3 겨울방학캠프인 윈터스쿨을 보내고자 하시는분들의 위해서 기숙학원 윈터스쿨 후기 한편 공유하고자 합니다.

올해 수능을 보지 않더라도 곧 수험생이 되는 예비고3 이라면 다가올 이번 겨울방학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두가 알고 있을것입니다. 의미있고 자신을 한단계 더 성장 시킬 수 있는 겨울방학이 되길 바라며 그 성장에 도움이 될 기숙학원 겨울방학 윈터스쿨도 함께 추천해드리고 싶군요.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지난 윈터스쿨을 보내 학생의 후기 편입니다.



공부를 더해서 성적을 더 끌어올리고자 하는 목적도 있었지만 한 달이라는 시간 동안 친구들, 컴퓨터, 휴대폰, 게임 등 사회적도구가 없이 잘 지낼 수 있을까?하는 생각과 함께 나 자신을 시험해보고 싶은 마음에 용인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방학캠프 윈터스쿨 이였다.
여러 친구들이 기숙학원 윈터스쿨 경험들을 있었지만 난 이번에 처음이였는데 이렇게 좋은것을 왜 이제야 왔지?라는 생각을 참 여러번 했다.

이곳에서 공부하는 방법을 배운 것이 너무도 크고 많았기 때문이다.
국어지문을 여러 번 읽어도 문제풀이가 어려웠던 나는 이곳에서 와서야 제대로 하는 방법을 배웠고 독서의 지문을 읽을 때 주어, 술어를 찾아 어떤식으로 내용 파악을 하는지 알았으니 말이다.

 


처음 배운 기하와 벡터의 개념을 누구보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알게 된 기쁨 또한 정말 크다.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오기전에 개념정리가 안되 외워서 풀던 확통을 이제는 어떤 확통도 정확하게 풀 수 이고 무작정 영어문장들을 독해화던 나에게 영어의 구조를 통째로 심어주시고 하셨다.

물리의 전체 흐름을 파악한것도 윈터스쿨에서 정말 큰 배움이였고 생2 개념정리는 한달만에 모두 끝냈다.
한국사는 천천히 할려고 했는데 이것도 핵심적인 부분은 거의 마스터를 했기에 고3 때 시간을 많이 아낄 수 있을것 같고 수리논술에 대한 부분도 의미를 제대로 알았고 사고의 깊이 또한 넓히는 계기가 되었다.



그리고 자주 열어주신 입시설명회를 통해서 각 대학별로 원하는게 무엇인지, 어떤 입시방법들이 있는지, 내가 가고 싶어하는 대학과 학과는 논술이 있는지 없는지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자기소개서는 특강을 통해 어떤식으로 접근하고 어떤식으로 써야하는지 상세히 알게되었고, 좋은 샘플 또한 많이 보고 연습해서 이제는 자소서에 대한 불안감이 막막함은 없어졌다.

겨울방학을 끝나고 친구들을 만났을때 솔직히 나는 친구들에 비해서 한단계 성숙한것은 물론이고 입시정보와 앞으로 수능계획을 세움에 있어서도 여유를 가지고 제대로 준비를 할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들었을때 그 뿌듯함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사실,,,,,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겨울방학특강 윈터스쿨에서 배운것들이 너무 많아서 모든것을 다 말 할 수는 없다.
단지 과목에 대한 배움을 더 익힘을 넘어 더 크게 보자면 한마다로 나의 삶이 바뀐것 같다.
어른들은 웃을 수도 있는 말이지만 정말 나의 삶은 바뀌었다.

자투리 시간의 소중함을 알게되었고, 규칙적인 습관의 좋은 점들을 직접 경험했으며, 또 선생님들의 따듯한 관심과 말씀으로 부터 부모님의 사랑을 더 깊이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런 일련의 과정들은 나에게 주어진 삶을 허투루 살지 말아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으니 이것은 정말 지금까지의 내가 아닌 다른 나로 살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니 정말 나의 삶을 바꿔다 말할 수 있겠다.



나는 예비고3으로 이제 곧 고3이 되고 수능을 볼 때까지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배웠던 것들과 느꼈던 감각들을 잊지 않을것이다.
다시금 마음이 흔들리고 놀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기숙학원에서 보았던 재수, 삼수를 하는 형과 누나들이 공부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할것이다.



< 용인비상에듀기숙학원 >
겨울방학캠프, 윈터스쿨, 대입조기선발반, 재수선행반, 대입정규반, 전숙소 2인실, 1:1질문지 수업, 200여명 소수정예 추천기숙학원
www.visanged.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