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대로 잘 하는 대구윤앤송한의원 후기예요~~

관심사/다이어트
728x90
반응형

 

 

 

 


 

소문대로 잘 하는 대구윤앤송한의원 후기예요~~

 

여드름 안겪어보신 분들은 모르는 고통, 스트레스.....

오랫동안 성인여드름때문에 고생하고

좋다는 거 다 써보고, 별 거 다 해봤는데

좋아지는 것 같다가도 어느샌가 제자리.... ㅠ.ㅠ

정말 지칠대로 지쳐있던 제게 친구가 소개해준 여드름치료 전문한의원이 있답니다.

 

 

처음 얘기 들었을 때 무슨 여드름치료를 한의원에서 하냐며...

웃긴다 생각하던 제가 결국 찾은 곳이

여드름치료 전문한의원 대구윤앤송한의원이예요.

 

물론 지금은 여드름치료는 물론, 아기피부로 변신!!!

친구들 만나면 피부나이로 얘기하자는 저랍니다 .ㅋㅋㅋ

웃기죠? 완전 감사한 대구윤앤송한의원 소개드립니다. ^^*

 

 

 

 

 

처음 윤앤송한의원을 찾았을 때

저는 지칠대로 지쳐있었고 실은 별로 기대 안했어요.(죄송)

 

대구윤앤송한의원은 예약을 해야만

원장님을 만나 진료가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하고 얼마간 기다리면서

윤앤송한의원을 검색해봤더니...

저만 몰랐던 걸까요?

 

윤앤송한의원은 여드름치료와 여드름흉터치료 분야에서

우리나라 최고로 솝꼽히는 한의원이었더군요.....

저는 지금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치료 후 관리 중인데

이런 신세계를 진작 알았다면 훨씬 더 빨리 행복해졌을텐데 말이죠. ㅎㅎ

 

프론트데스크의 저 수많은 진료카드가

대구윤앤송한의원의 명성을 말해주는듯~~~ ㅋ

 

 

 

 

 

 

 

그 지루하던 여드름의 어두운 세계에서 탈출하고

얼마 전 전역한 제 동생한테 입이 침이 마르도록 자랑하고 끌고 갔죠.

요즘 군인들은 피부관리도 철처히 한다더니....

제 동생은 아기피부는 아니어도 군대 가더니 얼굴 다 망쳤어요.

 

마구 짠 여드름 흉터랑 모공이랑..... ㅠ.ㅠ

지금 윤앤송한의원 원장님과 상담 중입니다.

 

앞에서도 말슴드렸지만 대구윤앤송한의원은
정확한 검사를 위해 예약 필수입니다. ^^*

 

 

 

 

 

 

 

여드름이 좋아지는 것 같다가도 다시 나빠지고 계속 반복되는 여드름때문에

레이져토닝, MTS에다 주사맞고 로아큐탄도 먹고.... 별거 다 해봤는데요... ㅠ.ㅠ

 

이렇게 계속 반복되는 것은 한 번 막힌 모공은 계속 반복해서

막히기때문에 여드름치료가 어려운 거라지요.

그래서 대구윤앤송한의원에서는 피지선파괴침으로 여드름을 다스린답니다.

정말 신기한 거는 침 맞은 데는 여드름 안올라와요~~~ 진짜!!!! ㅎㅎ

 

그 기분 모르실거예요.

정말 피지선파괴침의 위력은 오래 걸리지도 않아요.

45일 쯤이면 확인할 수 있다는 말씀.

제가 그때 알았죠... 그동안 제가 개고생했다는걸~~~

 

대구윤앤송한의원에서 추천하는 피지선파괴침은

재발하는 여드름에 천적이랍니다.

또한 피지선파괴침 맞은 후 극받은 피부 진정을 위해 4단계관리 후 

체내 독소를 배출하기 위한 독소침으로 진료가 끝나게 되는데요....

 

이렇게 피지선파괴침 한달이면 여드름과는 굿바이!!! ㅎㅎ

 

 

 

 

 

 

 

 

 

진료 후 다음 진료일정을 잡고있네요.

언니들 굉장히 친절하셔서 전역한지 얼마안된 동생도 맘 편하게~~^^*

 

조만간 제 동생도 아기피부를 갖게 될거예요.

아마 제동생은 여드름흉터치료도 병행해야 할텐데요

 

윤앤송한의원의 여드름흉터치료는 색소흉터랑 패인흉터를 동시에 치료하는

흉터재생윤침..이름이 길어서 힘들지만

치료받다보면 입에 붙어요. ㅎㅎ

이 흉터재생윤침은 꽤나 정교한 시술이라

아무데서나 하면 안된대요~~~~ ^^*

 

우선 피지선파괴침으로 여드름부터 잡고~~~

 

 

 

 

 

 

정확한 체질검사를 위한 인바디~~~

헬스클럽 인바디랑 다르군요. ㅎㅎ

 

 

 

 

 

 

 

 

 

요 아이들은 꾸준히 관리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랍니다.

특히 정결안 설파젤 제가 아주 효과보고 있는 제품이예요. ㅎㅎ

 

 

 

 

 

 

 

 

윤앤송한의원에서 추천해주시는 여드름 관리 홈케어제품인데요
정결안 알로에베라젤이랑 설파젤이랍니다.

설파젤은 살귤, 각질, 피지제거에 그만이구요

알로에젤은 항염즘, 상처 치유, 보습, 진정에 아주 좋아요~~

 

저녁엔 설파젤 사용 후 알로에젤을 사용하지만

아침엔 알로에젤만으로도 피부가 편안해지는 것이

더이상 여드름 걱정이 없답니다. ^^*

 

성인여드름, 여드름흉터로 걱정이시라면 윤앤송한의원!

 

 

 

 

이상 여드름치료와 여드름흉터치료에 효과좋은

정말 소문대로 잘 하는 대구윤앤송한의원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